펌킨의 하루

엽서...

pumpkinn 2009. 10. 2. 11:13

   

      Me Taspero Mou Mantil 

 

 

오늘 오후...

점심을 먹고 가게에 올라오니..

매일같이 쏟아져 들어오는 우편물들이 내 자리에 놓여있다....

주로 Payment와 광고물들..

 

Payment를 비롯하여 사무실에 보낼 서류들을 분류하려는데..

그들 사이로 분위기 가득한 왠 엽서 한 장이 눈에 띈다..

 

‘ ………… ’

내가 깊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으로부터 온 엽서.

 

생각지도 못한 엽서에.. 눈물이 핑 돈다.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엽서를 읽었다..

급기야는 눈물 한 방울 툭~ 떨어지고..

 

바쁘신 와중에도 기억을 해주시고

보내주신 그분의 따뜻함이 느껴져..

그렇게 뭉클함이 함께하는 울먹거림이었다..

 

어제 오늘 참으로 많이 바쁘고 피곤한 날들이었다...

그런 가운데 축복처럼 날아든 엽서 한 장..

나를 이리도 행복하게 해주었다..

 

일상 속에 불쑥 선물 저럼 주어지는 행복..

이런 행복들이 나에게 삶은 아름다운거라고 속삭여준다..

그래서 내 삶은 행복하다고 느껴지게 한다..

 

엽서..

이멜과는 참 다른 느낌이다..

편지와도 또 다른 느낌이다..

 

악보위에 그려져 있는 스타카토처럼..

그런 독특한 엑센트를 지닌다..

짧고 경쾌하면서도, 깊은 여운을 느끼게 주는... 그런 느낌..

 

친구 중에 엽서를 참 좋아하는 친구가 있었다..

그녀는 대학 시절 많은 여행을 다녔고..

여행을 갈 때마다 내게 세계 곳곳에서 보내져오는 그녀의 엽서가 날아들었더랬다..

하긴 그녀는 여행을 가지 않아도..

그냥 생각이 나면 문득 내 생각이 났다고.. 이름 하나 달랑 써서 엽서를 보내곤 했다..

 

그분과 함께 그녀도 그립다..

 

지금 사라이바에서 이 글을 쓰고 있다..

오랜만에 왔다..

지난 2주를 못 왔으니.. 오늘은 꼭 사라이바에 오고 싶었다..

 

초서도 하다가..

편지도 쓰다가..

또 간간히 생각에 잠기기도 하는.. 나만의 시간..

 

그래서..

또 행복하다 느껴지는 순간....

 

그렇게 오늘은 그냥 모든 것이 아름다운 그림이다..

 

 

2009 10 1 (목요일) 7:26 pm

at Saraiva...

 

 

      '펌킨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헛다리 짚어대는 나..  (0) 2009.10.16
      차 한잔에 가을을 타서..  (0) 2009.10.10
      조수미 공연을 다녀와서..  (0) 2009.09.17
      '용서'라는 단어는 사전에 없는 나라..  (0) 2009.09.09
      이상한 밤이다..  (0) 2009.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