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4기의 하루

D-1: 잠 못 이루는 와우들..

pumpkinn 2009. 6. 28. 11:08

 

 


                                                [English Version] All I Have Is My Soul-St-pier Natasha

 

 

점심 시간..

와우까페에 들어오니..

꽤 늦은 시각인데도..

와우들.. 잠 못이루고.. 까페에 머물러 있다..

 

잠 못 이루는 밤..

오늘은 우리 와우들에게 잠 못 이루는 밤인것 같다..

마치.. 이 밤이 지나질 않기를 바라는 마음일지도..

이 밤이 가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마지막 만남..

잠을 자지 않으면 내일도 오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희미한 바램 때문일까..?

 

까페ON 에 나란히 달려있는 와우들의 닉을 보니..

가슴이 쨘~하다..

그안에.. 벌건 대낮에 들어와 있는 pumpkin도 껴있고..

 

마지막이 아니라 한 매듭 짓는 거라고..

그렇게 위로해도..

한가닥 매듭으로 와닿는게 아니라..

우리의 마지막으로 다가오고..

새로운 시작이 아니라..

마지막 만남으로 다가온다..

 

왠지.. 오늘은 하루를 조신하게..거룩하게(?)보내야 할것 같은 기분이다...

왠지..그래야 할것 같은...느낌..

 

와우들은 내가 자는 새벽에 만나겠구나...

함께 했던 시간.. 너무나도 행복했던 시간..

 

마지막 정모 수업..

아름다운 시간 되길...

.

.

지난 번 올렸던..

JE N′AI QUE MON AME - NATASHA ST-PIER..

곡이 넘 좋다던..현덕이에게..

영어버젼으로 올려줄께...했던.. 곡..

오늘에야 올려본다..

 

가사가.. 구절구절 가슴에 들어와 앉는다..

.

.

 

All I Have Is My Soul - Natasha St-Pier

 

 

So you tell me

Something strange is going on

And you tell me

That our story's going wrong

Though love

Is better left unsaid

But since you asked me

Just listen to my prayer

 

All I have is my soul

More than I can say

Oh only my soul

To hope and to pray

If you know me at all

You will find the way

All I have is my soul

And my voice to pray

 

And then you say

I'll remain a part of you

That our love

Will carry on whatever we do

But what's lost

Is so often hard to see

If you wanna keep it

Just listen to my plea

 

All I have is my soul

More than I can say

Oh only my soul

To hope and to pray

If you know me at all

You will find the way

All I have is my soul

And my voice to pray

 

I'd rather be dammed

If I loose my faith

And if I am condemned

I will answer my fate

I'll kneel down unarmed

I won't take control

'Cose I am what I am

All I have is my soul

 

I am what I am

All I have is my soul

내가 가진건 내 영혼 뿐


당신이 그랬지요
뭔가 이상하게 되어가고 있다고
그리고 우리들의 이야기가
잘못 되어 가고 있다고
사랑은
말없이 두는 것이 좋을거라지만
당신이 내게 물었으니
그냥 내 기도를 들으세요

내가 가진건 내 영혼밖에 없어요
말할수 있는것 보다 더
희망을 바라고 기도할수 있는
오로지 나의 영혼
당신이 나를 조금이라도 안다면
당신의 길을 찾을거예요.
내가 가진건 나의 영혼과
기도할수 있는 목소리 뿐입니다

그리곤 당신이 그랬지요
난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할거라고
무엇을 하던
우리들의 사랑은 계속 될것이라고
그러나 잃어버린 것은
잘 보이지가 않는답니다
만약 사랑을 지키고 싶다면
나의 애원을 들으세요.

내가 가진건 나의 영혼뿐입니다
내가 말로 할수 있는것 보다 더
희망을 바라고 기도할수 있는
오로지 나의 영혼
당신이 나를 조금이라도 안다면
길을 찾을수 있을 거예요.
내가 가진건 나의 영혼과
기도할수 있는 목소리 뿐입니다

내 믿음을 잃기보다는
차라리 저주를 받겠어요
만약 비난이 내린다면
내 운명을 받아 들이겠습니다
무릎 꿇고 방어하지 않으며
내가 통제 하지 않겠습니다
왜냐면 내 자신을 바꿀수 없고
가진건 내 영혼 뿐이기 때문입니다

난 있는 그대로의 나이고
내가 가진것은 내 영혼 뿐입니다  

 

'와우4기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을 떠나며..   (0) 2009.07.12
D-0: 와우일기를 마치며...   (0) 2009.06.28
사랑하는 와우들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0) 2009.06.25
D-3: Festa Junina & 약속..  (0) 2009.06.25
D-4: 음악을 듣다가...   (0) 2009.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