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킨의 하루

남편의 특별요리 스끼야끼와 함께 신났던 불토~ ^^

pumpkinn 2015. 1. 12. 06:09

 

스끼야끼 요리하고 있는 남편과 맛있게 먹고있는 리예와 친구들~ ^^

정말 스끼야끼만큼은 그 어느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다. 

(내 알아요~알아~ 저 팔불출이에요~ ^^;;)

 

                                                                                                   2015년 1월 10일 토요일

 

 

리예가 지난 일주일 내내 아팠다. 장염이란다.

덕분에 일주일 내내 수프와 죽만 먹었던 리예는 더이상 못견디겠다며 울상.

그러고는 하는 소리~

 

아빠~ 스끼야끼 먹구 싶어~”

 

일주일동안 아파서 고생했던 딸래미 말에 마음이 약해진 남편~

아빠가 해줄께~!! 친구들두 불러~”

방학인데 아파서 친구들과 만나지도 못하고 성당도 못가서 몸이 비비 꼬이던 리예는

신난다고 친구들을 불렀다.

안그래도 벌써부터 스끼야끼 먹고 싶다고 조르던 차였다.

 

리예가 성당에 간 사이 우리는 장을 보러갔다.

스끼야끼에 필요한 재료들을 사고,

이사온다고 버린 후회막심한 큰 냄비를 사고, 내친김에 돌판구이도 사고.

 

마켓에 있던 내 친구는 우리를 보며 웃겨 죽는단다.

너는 뭐하게?”

난 시다바리~”

이런 웃기는 대화가 오간 까닭은 내가 요리를 전혀 못함을 친구가 넘 잘알기 때문이었다. ^^;;

 

그렇게 거나하게 장을 보고 돌아온 우리.

남편은 리예와 친구들이 미사 끝내고 오기 전에 준비 작업에 들어갔다.

사실 내 역할이 헬퍼였는데,

마리아가 다해주어 나는 걍 오며가며 충실하게(?) 기쁨조 역할을 다했다. 큭큭~ ^^;;

 

 

 

베란다에서 요리 재료를 준비하고 있는 남편..^^

절케 좋을까~ ^^

남편은 총각시절 혼자 살았던 덕분에 요리를 참 잘한다. (넘 다행~ 큭큭~ ^^;;)

나도 혼자 살았었는데 왜 요리가 안되는거지..? ^^;;

 

 

 

드디어 리예와 친구들이 시끌벅적 들어오고.

아빠가 정성스레 준비해주는 스끼야끼를 보며 어찌나들 좋아하던지.... ^^

그렇게 좋아라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는 남편의 모습이 너무나도 행복해보여

나도 함께 덩달아 행복한 느낌이었다. ^^

 

리예는 사진을 찍어 언니 애리에게 보낸다.

함께했음하는 차원에서가 아닌, ‘염장 지름의 차원~ 큭큭~^^;;

애리는 먹고 싶어 죽는다고 난리 브루쑤~ 하하하~ ^^;;

아빠~ 나 브라질가면 스끼야끼 해줘~!!” 다짐받고~ ^^;;

 

 

 

리예가 언니 애리에게 보낸 사진~^^

완전 염장을 지대로 질렀다~ ^^

 

 

아이들이 지복은 다 지들이 갖고 태어난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은 진리다.

요리 안되는 엄마를 만나 음식은 종쳤다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아빠가 요리를 잘해 자주는 아녀도 가끔씩 이렇게 이렇게 해주니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라 하는지.. 큭큭~ ^^;;

리예와 친구들이 넘 좋아하며 맛있게 많이 먹어서 참 행복했다. ^^

 

 

 

 

좌: 식사 전에 한컷~!!

     사진 찍는다고 애들 밥 못 먹게한다고 남편한테 혼남~ 우띠~-_-;;

우: 열심히 음식을 덜고 있는 리예와 친구들.

     지들 편하게 퍼먹으라고 했더니, 하도 시간이 걸려 결국에 남편이 다 퍼줬다. 하하하~ ^^;;

 

 

남편이 리예와 친구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해줘서 분위기가 더 화기애애하고 행복했던 것 같다.

엄마가 해주는 것도 좋지만아빠가 해주는 것은 얼마나 더 좋을까 ? 하하하~^^

 

그런의미에서 앞으로도 계속 남편이~? 큭큭~ ^^;;

 

나중에 리예가 하는 소리~

 

아빠~ 내가 스끼야끼 먹구 싶어서 아팠던거 같애~”

 

아고~ 내가 미쳐~ ^^;;

 

.

.

 

신나는 노래로~!! ^^

 

Robert Palmer 

Bad Case of Loving You~!! 

 

오예~!! ^^

 

*까닥까닥~*

*흔들흔들~* 

 

 
 

 

 

'펌킨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당함~  (0) 2015.01.21
'깨어있음'에 대하여...  (0) 2015.01.20
2015년 나의 핵심 목표  (0) 2015.01.03
2014년 행복했던 나의 7대 뉴스  (0) 2015.01.03
괜히 신나는 하루~ ^^  (0) 2014.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