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 글쓰기

9월이 간다. 10월이 온다.

pumpkinn 2014. 9. 30. 11:09

 

 

9월이 간다. 10월이 온다.

오늘의 주제가 참 마음에 든다.

10월을 많이 기다려서일까?

 

나는 그 앞에 단어 하나를 추가하고 싶다.

드디어 9월이 간다. 드디어 10월이 온다.^^

첫사랑을 만날때의 설렘으로 기다렸던 10월이다.

 

애리와의 만남.

데이빗 가렛과의 만남.

괴테와의 만남.

독일과의 만남.

오스트리아와의 만남.

 

이렇게 풍요롭고 멋드러진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10.

그 만남이 자유롭고 행복할 수 있도록 일을 제대로 잘 끝내고 가야하는데...하는

약간 긴장감 속에 있는 요즘이기도 하다.

 

인제 금요일이면 떠난다.

애리는 엄마가 온다고 준비가 대단하다.

나름 알찬 계획을 짜느라 바쁜 애리.

엄마랑 편히 지내면 되는데 장녀라 참 다르다.

나와는 정말 다른 차원의 장녀. ^^;;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패키지 여행이 아니라 기분이 더 들뜨는 것 같다.

애리와 함께 애리가 친구들이 하는 여행스타일로 다니게 될 여행.

한 가지 다르다면 친구들과는 호스텔에서 묵는 반면 엄마랑은  호텔에 묵는다는 정도.

 

암튼, 이번 여행을 통해 나의 괴테가 태어나고 사랑했던 나라 독일을 가까이 느껴보고,

하나를 살짝 곁들여 오스트리아를 잠깐 맛보고 올 것이다.

마치 내가 대학생이 된 듯한 느낌일 것 같다. ^^

그런 기분으로 다녀야지.

 

사실 외모가 안따라줘서 그렇지 마음은 아직 청춘의 절정을 달리고 있지 않남..^^

착각이라도 좋다.

삶이란 내가 느끼기 나름이고 보기 나름 아니던가.. ^___^

 

이렇게 오랜 기다림으로 기다렸던 여행은

또 언제 그리 기다렸냐는 듯 쏜살같이 지나가 다시 일상 속에 파묻히게 되겠지만,

이번 여행만큼은 정말 순간순간을, 찰라의 순간까지도 만끽하고 싶다.

우리 모녀의 여행이 아름답고 행복할 수 있도록 하느님께서 함께 하시기를

두 손 모아 기도드린다.

 

글구보니 나의 꿈이 또 하나 이루어졌다.

너무나도 이쁜 나의 하느님...^___^

땡큐에요~!! ^___^

.

.

김동규 & 금주희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곡은 또 없으리라...

우리의 여행에 함께하게 될 아름다운 곡을 오늘의 배경음악으로 골라보았다.

 

 

 

 

 

 

'10분 글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롤 모델은...  (0) 2014.11.06
파란 가을 하늘을 보면...  (0) 2014.10.02
갸우뚱거려지는 나의 이해력...  (0) 2014.09.29
교황의 시복식...  (0) 2014.08.16
내 머리 속에는....  (0) 2014.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