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4기의 하루

삶 속에 함께 했던 이야기들...

pumpkinn 2011. 6. 1. 12:12

 

 

 

5월의 두번째 격투기..

마감시간을 앞두고 급하게 쓸라니..

잘 정리가 안된다...^^;;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시간들이었다...

눈물도 많았고...

웃음도 많았고...

즐거움도 많았던 시간...

 

눈물 하나...

 

감사했던 것은..

하느님을 조금 가까이 느낄 수 있었던 것...

언제나 나를 감동시키시며 당신을 바라보게 하시는 당신임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신 것이다..

그래서 눈물이 함께 할 수 밖에 없었던 시간...

 

영혼의 방황으로...

가슴에 뻥 뚫린 구멍이 당신의 사랑으로 가득 채워지는 느낌...

그것이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나갔기 때문임을 깊이 깨닫게 해주신 시간이었다..

 

 

웃음 하나...

 

먼 곳에 계시는 님때문에 많이 웃었던 시간이었다..^^

그니까 님은 먼 곳에때문에..^^

 

그렇게 음악 하나에 우리는 많은 추억들을 기억 속에 고이 간직하고 있다가...

어느 순간에 그렇게 줄줄이 사탕되어 알알이 추억들이 따라 올라오는 것 같다...^^

 

음악은 단순히 음악이 아닌 것...

요즘의 노래가 금방 잊혀지는 것은...

노래가 좋지 않아서가 아니라.. (다분히 그런 경향이 없지 않아 있기도 하지만..)

아마도 그 음악에 함께 기억을 나누는 아름다운 추억이 함께 하지 않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즐거움 하나..

 

늘 들러주시는 사랑하는 블로그 친구님들과 더불어...

우연히 블로그에 들러주신 새로운 친구님(?) 들과..

많은 느낌 나눔을 하며 참 즐거운 시간들이 되었다...^^

 

이렇게 생각지도 않게 삶에 불쑥 끼어드는 귀한 만남은...

늘 행복한 웃음으로 이어지는 것 같다...^^

 

책 이야기..

음악 이야기...

영화 이야기...

추억 이야기...

 

서로 잘 모르지만..

싸이버 공간을 통해 진솔된 느낌 나눔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일인지..

특히, 그 나눔 속에 공감을 느끼며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삶이 주는 축복이다...

 

많은 이야기들이 함께 했던 지난 2주일..

나는 여전히 하느님과 친한척하려고 노력중이고...

나는 여전히 운동과 친해지려고 노력중이고...

나는 여전히 알랭을 손에 들고 다닌다...^^

 

오늘도 공원을 돌고는 사라이바로 향하는 내 발걸음은..

무척이나 들떠 있었다..^^

 

더욱이 오늘 더 행복했던 것은..

내가 늘 앉고 싶어하는 바로 그 자리의 그 의자에 앉을 수 있었다는 것이다..^^

 

나는 왜 그렇게 자리에 욕심을 부리는걸까..?

이 역시 알 수 없는 내가 가진 미스테리한 여러가지 부분 중의 하나지만...

어쨌거나 내 자리 내 의자에 목숨 거는 나는...

오늘 소원을 풀어서 무척이나 행복했다..^^

그래서 더 즐거운 하루로 기억되는지도 모르겠다..^^

 

정말 비빔밥 같았던 지난 이주일이었다..

기쁨, 슬픔, 웃음, 눈물, 행복, 좌절, 분노, 고민 등등...

여러가지 느낌과 감정이 함께 했던.. 그래서 아주 길게 느껴졌던 이주일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게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되는 것은...

공감되는 만남들 속에 많이 웃을 수 있었기 때문인 것 같다..^^

.

.

내가 고등학교때 미치도록 좋아했던 노래..

Kim Carnes의 Bette Davis Eyes..

오늘 곡으로 골라봤다..^^  

 

 

 

Bette Davis Eyes

                          - Kim Carnes -

Her hair is Harlow gold,
Her lips sweet surprise
Her hands are never cold
She's got Bette Davis eyes
She'll turn her music on
You won't have to think twice
She's pure as New York snow
She got Bette Davis eyes

And she'll tease you
She'll unease you
All the better just to please you
She's precocious
And she knows just what it
Takes to make a pro blush
She got Greta Garbo Stand off sighs,
She's got Bette Davis eyes

She'll let you take her home
It whets her appetite
She'll lay you on her throne
She got Bette Davis eyes
She'll take a tumble on you
Roll you like you were dice
Until you come out blue
She's got Bette Davis eyes

She'll expose you
When she snows you
Off your feet with the crumbs she throws you
She's ferocious
And she knows just what it
Takes to make a pro blush
All the boys Think she's a spy,
She's got Bette Davis eyes

And she'll tease you
She'll unease you
All the better just to please you
She's precocious
And she knows just what it
Takes to make a pro blush
All the boys Think she's a spy,
She's got Bette Davis eyes

She'll tease you
She'll unease you
Just to please you
She's got Bette Davis eyes

She'll expose you
When she snows you
(f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