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킨의 하루

마꼬또~

pumpkinn 2010. 3. 10. 10:36

 

 

 

2010 3 8일 월요일..

 

오늘은 정신 없이 바쁜 월요일

가게는 가게대로 바쁘고..

나는 나대로 바쁘다..

 

한참 오늘 내야 할 Bill에 수표에..

정신없는데..

누가 실례합니다..” 하면서 들어온다..

보니.. 임시 고용한 마리아나..

봉봉 쵸콜렛을 주면서 환하게 웃으며

오늘 여성의 날이에요 축하해요~” 한다..

너무 이뻐서 허그해주고 뽀뽀해주었다..

 

마리아나는.. 우리 가게에서 내 일과 함꼐...

싸이트와 스탁일을 담당을 하고 있는 일본인 대학생 Lumy의 친구다..

이번 달 말에 있을 전시회 준비로 임시 고용한 아이다..

역시 일본 아이로 패션 디자인을 공부했는데..

일자리를 구하는 동안 잠깐 우리 가게 일을 도와주고 있는 것..

 

전시회 씨즌이 되면 쏟아지는 많은 일들로..

정말 정신없이 하루가 지나간다..

그때 루미가 좋은 아이디어를 준 것..

아주 좋은 친구가 있는데 마침 일을 안하고 있다며..

혹시 그 애를 임시 고용할 생각이 있느냐는 거였다..

자기 일처럼 생각하고 걱정해주는 루미가 얼마나 이쁜지

 

내가 그 아이를 무척 좋아하고 신임하기에 그 아이가 좋은 친구라는 말은..

내게 믿음을 주었고.. 31일부터 일을 하게 되었는데

얼굴도 이쁠뿐 아니라 얼마나 참한지..

 

지난 주.. 루미의 이야기가 참 감동적이었다..

여기서 일하는 게 어떤지.. 마리아나에게 물어봤단다..

그때 마리나 말이..

무척 좋아.. 그리고 나는 이 일을 하면서 마꼬또를 생각하면서..

나의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아서 일하고 있어.. “

 

루미가 놀랐단다..

마리아나가 도와주고 있는 일들은 아주 단순 노동이라 지루할 수 있을텐데

그렇게 의미를 부여하며 일하고 있음에 감동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마꼬또가 무슨 의미인지를 설명해주었다..

 

마꼬또는.. 일종의 어떤 의미 부여로..

내가 어떤 일을 온 마음과 정성과 사랑으로 다할 때..

내게 어떤 좋은 에너지가 되돌아와.. 내가 원하는 어떤 것이 이뤄진다는..

일종의 신념 같은 의미를 지닌 것으로

그 아이들이 다니는 PL (Perfect Liberty)라는 종교의 한 이론이다..

 

해서 때로 간절히 원하는 어떤 꿈이 있을 때..

어떤 희생을 봉헌하고.. (예를 들어 땅에 떨어진 휴지를 줍는다던가.. 노인들을 도와드린다던가..등등)

그렇게 정성으로 임할 때.. 내가 원하는 꿈도 이뤄진다는..

일종의 행동으로 하는 기도 같은 것

 

우리 그리스도교에서도.. 비슷한 것이 있다

상대방에게 복을 빌어주는 것들..

그리고 자신의 간절한 기도를 이뤄달라함으로 내가 약속한 어떤 봉헌을 하는 것.. 등등..

 

암튼.. 그렇게 어린 아이들이 기특하게..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온 마음으로 다 한다는 것이..

내겐 감동이었다..

 

루미 말이..

자기도 물론 열심히 일을 했지만..

마꼬또까지 생각하진 못했다며.. 자신도 마꼬또를 생각하며..

더욱 사랑으로 임할거라는 이야기..

 

참 감동적이었다..

그리고 나를 생각해보았다..

나 역시 내게 주어진 일상에 열심히 한다고.. 임했지만…(특히 올해 들어..)

그것은 어떤 책임과 의무에 의한 것이었지..

사랑과 정성은 없었다..

 

특히, 새로 떠맡게 된 재정부분은 나의 인내를 요구하는 매번 나와의 싸움이었고..

인제는 제법 익숙해져 조금 편하게 해나가고 있긴 하지만..

마꼬또의 자세는 아녔던 것..

나도 앞으로 마꼬또의 의미를 부여하며 사랑으로 임해야지.. ^^

 

오늘..

마리아나의 봉봉 쵸콜렛이 나를 기쁘게 한다..

 

이렇게 한 아이의 작은 행동 하나로..

이다지도 환한 봄 햇살 같은 행복이 느껴지다니..

참 행복한 월요일이다..^^

 

                                                                       -      어제 쓴글을 오늘에야 올린다.. ^^;; -

.

.

 

오랜만에 들어보는..

언제들어도 좋은 노래...

Westlife의 My Love.... 

 

 

 

Westlife(웨스트라이프) My Love

 An empty street, an empty house
a hole inside my heart
I"m all alone
The rooms are getting smaller



I wonder how, I wonder why
I wonder where they are
the days we had
the songs we sang together



And oh my love
I"m holding on forever
Reaching for a love that seems so far



So I say a little prayer
Hope my dreams will take me there
Where the skies are blue
to see you once again my love
Over seas from coast to coast
Find the place I loved the most
Where the fields are green
See you once again, my love



I try to read, I go to work
Laughing with my friends
But I can"t stop to keep
myself from thinking

 

I wonder how, I wonder why
I wonder where they are
the days we had
the songs we sang together

 


And oh my love
I"m holding on forever
Reaching for a love that seems so far

 


To hold you in my arms
To promise you my love
To tell you from the heart
You"re all I"m thinking of
I"m reaching for a love
that seems so far

'펌킨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쩔수 없는 짝사랑형~  (0) 2010.03.13
돌아온 탕북~  (0) 2010.03.11
오늘.. 재정이 끝난 후...  (0) 2010.03.08
바보..  (0) 2010.03.05
갈등과 유혹..  (0) 2010.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