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속으로

Despues de todo....

pumpkinn 2006. 11. 23. 23:12

 

 

Despues de todo....

 

이노래를 듣는 순간...

그리움이 온몸으로 전해져와...

나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며...

가슴이...미어져왔다...

 

지금의 내생활이 슬프고 고통스러운것도 아닌데...

문득...

지난 시간시간들이 그리워지면...

이렇게 눈물이 핑돈다...

 

혼잣말로 속삭이며 넋두리 하는것같은 가수의 목소리...

그녀의 꿈꾸는듯한 목소리를 쫓아...

나도..나의 기억속으로 빠져들었다...

 

Despues de todo....

모든것이 다 지난후에..

 

참 힘들었지만...

오기와 열정으로 지냈던지난 시절...

내 삶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으로 남아있는 그 시간...

지금생각하면...그때가 내겐 꿈같은 시간였던것 같다...

지금죽어도..후회없이 난 행복하게 죽을것이라고 생각했던...때였다....

지금과는 달리...매순간 충실했던....

그래서..그때가 더 그렇게 그리운건지도 모르겠다...

 

하루는...

화학 실습시간이 있는 날이었는데...

그 전 수업이 Cancel되어...

전쟁처럼 치루던 나의 일상...

모처럼...오후의 한가로움을 만끽하며...

교정 벤치에 앉아있었다....

 

잔잔한 바람에...따스한 햇살...

눈물나게 아름다운 오후였다...

 

내가 벤치에 앉아..내게 찾아온 한가로움을 만끽하고 있을때...

예술가처럼 생긴 교수와...

작은 그룹의 학생들이 잔디에 앉았다...

첨엔 그냥 쉬러나왔나 했는데...

야외수업였다...

 

무슨 얘기를 하는지...

학생들은 배꼽을 잡고 웃고 있었고...

선생님은 정열적인 포즈로 강의를 하고 있었다...

그들을 보면서..내가슴이 다 벅차왔다...

 

나중에 알고보니..철학 수업였는데....

나도..다음 학기엔...저 교수 수업에..들어야지...했다...

 

그때를 떠올리면...

마치...클로즈업이 되면서...

나를 중심으로...모든것이 멈춰버리는것 같은....

마치 영화의 한 씬처럼...떠오른다...

 

그때..나는 얼마나 감사했는지...

마치..그자리에 내가 그렇게 그 벤치에 앉아있는것이...

오래전부터 예정되어있었던것 같은 느낌...

그자리에 그시간에 내가 있음이..얼마나 가슴시리도록 감사했는지...

눈물이 흘렀다...

 

그순간..내게 일어난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

하지만..그냥 그렇게 좋았고...

내가 그자리에 있는것이 너무나도 잘 어울렸단 느낌뿐...

 

'가난한 자의 행복은 짧다..' 라는 브라질 속담처럼...

나의 아름다운 오후는 짧았지만...

그 여운은...이렇게 오랜시간...그때의 그 느낌 그대로...

내 안에 살아있다...

 

이노래 제목처럼...

모든것이 지난 후인 지금...

꿈꾸듯..그때를 기억하며...그리움에 눈물적시는 나를 느끼며...

오늘도..그때처럼 매순간을 충실히 살리라...다짐해본다...

 

.

.

 

Despues de Todoo - La Buena Vida

 

La Buena Vida...The Good Life..란...

참 건전하고 아름다운 이름을 가진 그룹...

스페인 그룹으로...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특히 여성 보컬의 꿈꾸듯 속삭이는 목소리라..

우리에게 아련한 옛기억속의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는것 같다..

 

나의 꿈..스페인..

그래서..더 정이가는 그룹...

언젠가는 스페인의 어느 노천까페에서...

커피를 마시며..눈물 핑도는 벅참에...

감사하며 웃고 있을 나를 그려본다...

 


 

 

Despues De Todo


Cuando todo esto se acabe, cuando no haya vuelta atras,
empezare a arrepentirme segun es habitual
Cuando al fin se termine, y se que terminara,
tal vez podamos mirarnos sin llegarnos a odiar

Ahora que ya no es posible lo volvere a intentar;
tropezare en mi misma como me suele pasar

Ah, pasado el tiempo ah, me olvidaras
ah, que nos de rabia ah, siempre ocurre igual
Ah, ya no es posible ah, no hay vuelta atras
ah, y me arrepiento ah, segun es habitual

Cuando el final se despeje, cuando nos deje pensar,
quiza podamos incluso hablar sin dificultad


 

'기억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t it be me...  (0) 2011.04.30
추억의 크리스마스...  (0) 2006.12.22
랍스터 서리...  (0) 2006.11.18
성물방에 갔다가....  (0) 2006.09.15
노쳐녀 시집가던 날....  (0) 2006.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