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웨이

Dream List 를 마치며...

pumpkinn 2018. 3. 7. 07:54



 

나의 드림 리스트 10번째로 올려진 록앤롤 댄스 배우기 마지막으로

나의 꿈 이야기가 끝났다.

 

나의 드림 리스트에 올려진 꿈들을 하나하나 정리하며

어떤 꿈들은 마치 이미 이룬 써보기도 했고..

어떤 꿈들은 그리움과 같은 바램으로 그려보았다.

그렇게 나의 꿈을 정리하며 속에 빠져 있는 순간은 참으로 행복했다.

 

나는 10가지 꿈들 어떤 꿈을 가장 먼저 맛보게 될까...?

어떤 꿈이 안에서 꿈틀거리며 올라올까...?

 

기다림과 인내와 두근거림과 설렘의 시작..

느낌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어쩜 그래서 꾸기를 좋아하는 건지도 모르겠다.

 

앞으로 10...^^

나의 꿈들을 이루기도 하면서

바뀌는 꿈도 생기면서..

그리고,  새로운 꿈도 꾸면서 그렇게 보내지겠지...


<이미지 출처: https://trendr.com.br/os-sonhos-que-habitam-em-nos-7c21ea0902e5>

.

.


Free as a Bird by Omar Ak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