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4기의 하루

D-13: Sidewalk Cafe...

pumpkinn 2009. 6. 16. 00:01

 

 

 

음...

아직 축제를 못끝냈다..

그래도 마감 전에는 올릴수 있으리라는 희망..^^;;

 

에릭 부스의 Laguna Beach 에서의 경험을 읽으면서..

나는 Venice Beach에서의 경험이 떠올라..

잠시 기억 속에 잠겼다..너무나도 선명한..

떠올리면 미소지어지는 기억 중의 하나...

 

결혼 전..

내가 다니던 바실 성당 청년회에서..

어딘가를 갔었다기억이 잘 안나긴 하지만 무슨 답사 같은걸 갔던 것 같다..

 

돌아오는 길우리는 베니스 비치에 들렸고

해변가를 걷다가.. 발견한 Sidewalk Café..

이름이 참 마음에 들었다..

마치 써커스 공연히는 곳처럼 하얀 천막 지붕으로 된 까페

 

이른 오후여서 그런지 까페 안은 한산했고.

우리가 우루루 들어가자

우리에게 써비스를 하기 위해 한 남자가 다가온다

영화배우 뺨치게 생긴 멋진 청년였다..

 

우리는 모두 배가 고파..

얼릉 주문을 했고..

누구는 계란을 넣어달라 뺴달라 토마토는 싫다 치즈는 뺴주세요

주문도 까다로운데..

한 두명도 아닌 열명이 넘는 인원이 시키는데그 웨이터 종이에 적지도 않는 것이었다..

 

분명 다 틀리게 가져올거야하며 우리끼리 키득거리며 웃고 있는데..

그는...우리가 주문한 햄버거를 정확하게 가져왔고..

정확하게 가져온 뿐만 아니라..

누가 무엇을 시켰는지를 기억하고.. 주문한 친구 바로 그 앞에 갖다 놓는 것이 아닌가..

정말 놀라왔다..

 

그때 알았다.. 머리 나쁘면 웨이터두 못하겠구나…^^:;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하자..

그 수에 맞춰 웨이터수도 늘어난다..

모두 하나같이 그렇게 인물 좋고 키큰 청년들..

이상했다..

여기선 인물보구 웨이터를 뽑나..?? ‘

 

나중에 알고보니..

주인은 따로 있긴 했지만그 곳은 그들 모두의 공간이었고

낮엔 Surf를 하고.. 오후엔 그 곳에서 일한다는..

결국 그들 모두가 주인였던 것...

 

영화 Point Breack 가 떠오르는 순간였다..

내가 처움 키아누 리브스를 만난 영화…^^;;

패트릭 스웨이지보다 키아누가 더 좋아졌던 문제의 영화…^^

 

암튼.. 조금 시간이 지나자..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기 시작하고

생음악이 나오기 시작한다컨츄리 송…^^

정말 분위기 그만이었다

 

무엇에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이 느껴지면서도

자기 분위기에 빠져 즐길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

내가 넘 좋아하는 분위기

정말 환상적이었다..

 

마치.. 내가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라도 된 듯..

정말 딴 세상에 와 있는 듯한 그런 느낌...

 

우리는 그날 생각지 않게 참 멋진 경험을 했고..

그 다음 나는 그 분위기가 넘 마음에 들어..

학교 동생들에게 보여주려고 데려갔으나..

그곳을 찾을 수가 없었다..

 

나의 어두운 길 눈을 익히 모르는바 아니지만..

베니스 비치를 처음부터 끝까지 흟었는데도..

sidewalk cafe라는 곳을 찾을 수가 없었다..

그곳 근처 상점에서 물어봐도.. 그런 곳은 없다는 것이었다

 

그 후 두번을 더 가서 찾았지만..

결국 찾지 못했고.. 나는 포기를 해야 했다..

 

무릉도원엘 갔다 온 것도 아닌데..

내가 꿈을 꾸었던 걸까..??

 

오늘 에릭 부스의 라구나 비치 이야기를 읽다보니.

문득 그 까페가 떠올랐다..

지금도 그 까페 분위기가 선명하게 떠오른다..

 

정말 내가 꿈을 꿨던 것일까..??

 

.

.

 

흠..

갑자기 Surfing 하러 가야할 것 같은 분위기...^^

(수영두 못함서...폼은...^^;;)

 

오랜만에 들어보는...

Beach Boys의 Surfing USA..

 

사실 이노래는..

내가 고등학교 다닐떄..

레이프 가렛이라는 아주 인기 있던 미소년 가수가 불러서..

우리에게 더 많이 알려졌던 고이었다..

 

레이프 가렛의 목소리를 찾기 쉽지않아..

비치 보이스로 올린다..

 

Surfin' USA - Beach Boys.

 

 

If everybody had an ocean
Across the USA
Then everybody'd be surfin' like Californi-a
You'd see them wearin' their baggies
Huara-Chi sandals too
A bushy bushy blonde hair do
Surfin' USA

You'll catch 'em surfin' at Del Mar
Ventura county line Santa Cruz and Tressels
Australia's Narabine
All over Manhattan
And down Doheny Way
Everydody's gone surfin'
Surfin' USA

We'll all be plannin' out a route
We're gonna take out real soon
We're waxin' down our surfboards
We can't wait for June
We'll all be gone for the summer
We're on safari to stay
Tell the teacher we're surfin'
Surfin' USA

At Haggarty's and Swami's
Pacific Palisades
San onofre and Sunset Ronaldo Beach LA
All over La Jolla at Waiamea Bay
Everybody's gone surfin'
Surfin' USA

 

 

'와우4기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D-11: 이런~   (0) 2009.06.20
D-12: 비아 수녀님과 함께한 시간..  (0) 2009.06.16
D-14: 토요일...   (0) 2009.06.14
D-15: 뜻밖의 데이트..   (0) 2009.06.13
D-16: 한가한 공휴일...   (0) 2009.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