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킨의 하루

하늘의 별처럼...

pumpkinn 2010. 2. 11. 04:12

 

 

 

 

 

 

하늘의 별처럼쏟아지는 글..이라는 표현이..

참 좋았다..^^

 

요즘.. 그렇게 글을 올리고 있다..

하늘의 쏟아지는 별처럼.. 무더기로 쏟아지는 나의 글들

아니.. 나의 일상 기록들

 

그렇게 나의 일상을 하나하나 기억하고 그려가는 작업..

그 작업으로 나의 하루는 또 한번의 깨어있는 하루가 되고

그리고..

내가 살아 숨쉬고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게 하는 하루로 마감을 하게 된다..

 

오늘도

인제 제법 익숙해진.. 나의 새로운 일상에 파묻혀 제법 바쁜 하루를 보냈고

매일매일 초록색 체크무늬로 수놓아지는 나의 플래너가 사랑스럽기만 하다..

 

이렇게 색색깔로 플래너를 정리하는 것도..

한국 여행에서 배운 것..

(실은 선생님 플래너 훔쳐보고 컨닝한 것..^^;;)

 

원래 일률적으로 한 색으로 정리된 걸 좋아하는 난데..

이렇게 알록달록 파란색 까만색 초록색으로..

간간히 빨간색으로 꾸며지는 내 플래너가 넘 이쁘다…^^

 

오늘은 솔개 언니들과 만나는 날..

또 하루를 즐겁게 마감하게 되는 신나는 사건이 예약되어 있고..^^

나는 또 내일 사진과 함께 언니들과의 시간을 떠올리며 하루 기록을 올리게 되겠지..

 

하루하루 나의 역사는 늘어만 가고

그 역사의 색깔이 우울한 회색빛이기 보단..

화사하고 따뜻한 파스텔 색깔로 입혀졌음 좋겠다

 

오늘 조금 일찍 나가..

스타벅스 옆에 있는 사라이바에서 책을 좀 읽을 계획이다..

그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린다..

 

대체 난 사라이바에 앤을 숨겨놓은건가..?? ^^;;

설레는 마음.. 이리 좋을 수가 없다..*^^*

 

오늘 나의 일은 모두 끝냈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죄책감없이 조금 더 일찍 나갈 수 있는 것…^^

 

오늘 우리는 어떤 이야기들을 나누게 될까..?? ^^

호호~ ^^

 

C’ya~!!

 

.

 

 

Somewhere over the Rainbow..

오늘..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곡은 없을 듯..^^

 

내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곡

Aselin Debison의 목소리로 들어본다..^^

 

.

 

.

    

Somewhere over the Rainbow

                                              - Aselin Debison

 

Somewhere over the rainbow way up high
And the dreams that you dream of once in a lullaby

Somewhere over the rainbow blue birds fly
And the dreams that you dream of dream really do
come true

Someday I'll wish upon a star
With up where the clouds are far behind me
Where trouble melts like lemon drops
High above the chimney top
That's where you'll find me

Somewhere over the rainbow blue birds fly
And the dreams that you've been to for while for
while can't I

I'll see trees of green, and red roses, too
I watch them bloom for me and you
And I think to myself, "What a wonderful world"
I see skies of blue, and I see, clouds of white, and
The bright blessed day, I like the dark and I
think to myself, "What a wonderful world"
The colors of the rainbow so pretty in the sky.
Are also on the faces of people passing by
I see friends shaking hands saying "How do you
do?"
They're really saying "I , I love you"
I hear babies crying

And I watch them bloom
They'll learn much more than We'll own
And I think to myself, "What a wonderful world"

Someday I'll wish upon a star
Wake up where the clouds are far behind me
Where trouble melts like lemon drops
High above the chimney top
That's where you'll find me

Somewhere over the rainbow way up high
And the dreams that you've been to while for while 

 

 

'펌킨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밤에 웬 난리 부르쑤...  (0) 2010.02.13
오늘은 금요일...  (0) 2010.02.13
일이 끝난 후...  (0) 2010.02.07
Tonight...  (0) 2010.02.07
달밤에 체조..  (0) 2010.02.06